2023/06/26 3

덕양신문

고양특례시 통장연합회 회장 이경철, 전국 이․통장연합회 경기 북부 지부장으로 선출 '고양특례시 통장연합회 회장 이경철이 경기도 북부 청사에서 열린 전국 이․통장연합회 경기 북부 지부 총회에서 경기 북부 지부장으로 선출되었다. 일산서구(구청장 정윤식)는 지난 6월 23일 일산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일산서구 통장협의회 정례회의에서 위 소식을 전하며 이경철 회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경철 회장은 “고양시와 경기 북부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경기 북부의 발전이 곧 고양시 발전으로 귀결되므로 양쪽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경기 북부 지부장으로 선출된 이경철 회장은 고양특례시 통장연합회 회장과 일산서구 통..

박호식 기자 2023.06.26

덕양신문

이동환 시장, 저탄소 녹색도시 ‘하마비 허스타드’ 방문 - 물·에너지·폐기물 친환경 자원순환…창릉천 생태정비 적용 - 아바박물관에서 대중문화 콘텐츠, 도시브랜딩, 관광연계 강조 - 주스웨덴 대사 면담, 스웨덴기업 고양시 유치 지원요청 - 이 시장 “수변공원·녹지·주거의 순환모델 적용해 창릉천을 세계적인 명품하천으로 만들겠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25일(현지시각) 스웨덴의 대표적인 저탄소 녹색도시인 하마비 허스타드와 대중문화 콘텐츠 성공사례인 아바박물관을 방문했다. 하마비 허스타드는 스톡홀름시 동남쪽 도심지역에 위치한 총면적 200ha, 인구 2만5000명이 거주 할 수 있는 지역이다. 1990년대초 급증하는 주거수요 충족을 위해 주변 환경과 생태계를 고려하여 지속가능한 복합도시로 개발한 대표적 친환경..

박호식 기자 2023.06.26

덕양신문

2023년 6월 26일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가 ‘내가 만드는 LG 숏폼·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8월 31일(목)까지 공모전 공식 누리집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LG와 관련된 주제로 촬영 및 편집해 ‘나와 함께한, 함께할 LG이야기’와 구미시를 홍보할 수 있는 산업, 문학, 역사 등의 콘텐츠를 활용한 ‘구미를 표현하다, alive 구미’ 등 두 가지 공모 주제 중 하나를 선택 또는 혼합해 지원 가능하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출품작 수는 제한돼 있지 않다. 재생시간 30초 이내의 영상을 해상도 1920X1800 이상으로 제작해 MP4 또는 AVI 파일로 제출하면 접수 가능하다. ‘나와 함께한, 함께 할 LG이야기’ 주제는 단순 제품 홍보영상이 아닌 LG 제품, LG그룹의 ..

박호식 기자 202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