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고양동 복지사각지대 홀몸어르신들 위한 “주거 생필품 키트” 지원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명섭)는 지난 20일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대표이사 이화영)에서 복지사각지대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컵밥 세트 50개(약 80만원 상당)와 이불 세트 50개(약 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킨텍스 김용우 기획조정실장,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북부사업본부 강주현 본부장, 고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송혜란 민간위원장, 김명섭 고양동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물품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어르신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킨텍스 이화영 대표이사는 “킨텍스가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이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명섭 고양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수면과 식사가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었는데, 이번 생필품 키트 지원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동 관계자는 “작은 물품이라도 소중하게 전달하고 있다. 기부의사가 있으나 혹시 방법을 알지 못해 마음을 전달하기 어려우면, 고양동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복지팀 이웃돕기 담당 ☎031-8075-5794, 5542로 문의하면 후원에 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