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품은, 열린 지식 · 문화공간‘ 구립 은뜨락도서관(관장 김명수)은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송년의 밤 문화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이 주간 행사 공연과 저자 강연으로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샌드아트 공연) ▲다가오는 해, 투자 계획으로 한 걸음(여신욱 저자 강연) ▲내 아이의 경제 지식을 깨우자(윤지선 저자 강연) 총 세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한해를 잘 마무리하면서 다음 해 경제 계획을 세워 알찬 다음 해를 맞이하고자 한다.
전문 샌드아트 공연 업체(벌룬데코)에서 12월 10일 토요일에 은뜨락도서관 3층 꿈뜨락 장소에서 친숙하고 재밌는 캐릭터들을 모래로 그려내는 공연을 진행하여 가족 간의 문화생활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년의 밤 저자 강연은 12월 7일과 12월 14일 동안 총 2회의 강연을 진행하여 23년도 경제 계획을 어떻게 세우고 또는 금융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자 강연을 이끌어주실 강사님들은 ’실패를 극복하는 주식투자‘의 여신욱 저자님과 ’초등 돈 공부 골든타임‘의 윤지선 저자님으로 투자나 경제에 관해 이야기하여 앞으로 어떻게 경제 계획을 세울 것인지 다룰 예정이다.
도서관을 이용하는 은평구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구립 은뜨락도서관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은뜨락도서관(☎02-389-7635)에 문의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www.edlib.or.kr)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